완도군의회, 군민의 희망이 담긴 의정 슬로건 공모
상태바
완도군의회, 군민의 희망이 담긴 의정 슬로건 공모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2.05.13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대 의회 핵심가치와 비전 상징적으로 표현- 6.17일까지 접수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완도군의회는 5월 16일부터 6월 17일까지 제9대 완도군의회 핵심가치와 비전을 표현하기 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완도군의회는 군민이 원하는 의회상을 확립하고, 제9대 의정활동 방향으로 삼기위해 이번 공모를 실시하며, 공모를 통해 의회에 대한 군민의 관심과 참여가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슬로건 공모전은 완도군의회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완도군의회 홈페이지 배너 또는 전자메일(jhj4679@kore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슬로건은 심사를 거쳐 6월 중에 결정될 예정이며, 완도군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된 슬로건을 발표한다.

최우수 당선자 1명에게는 상금 30만원, 우수작 당선자 1명에게는 상금 15만원, 장려작 2명에게는 각각 상금 10만원의 부상을 수여한다.

신청된 슬로건은 제9대 의회 임기가 끝나는 2026년 6월말까지 의정활동 홍보영상과 각종 간행물 등에 완도군의회 홍보 문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완도군의회 이송현 의회사무과장은 “군민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의정슬로건을 통해 더욱 친근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의회상을 정립해 나가겠다”고 밝혔으며, 공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