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장터, 전남 방문의 해 기념 농수산물 특판전
상태바
남도장터, 전남 방문의 해 기념 농수산물 특판전
  • 박정순 기자
  • 승인 2022.06.23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 저렴…할인쿠폰은빛장터유기농산물 할인 등 다채-
(글 사진 제공=전라남도)
(글 사진 제공=전라남도)

 

[굿모닝완도=박정순 기자] 전라남도는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jnmall.kr)’에서 농수축산물 최대 30% 깜짝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남의 멋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물가가 급등하면서 침체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남도장터에 접속하면 농축산물을 최대 1만 원 범위에서 20%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27일 이전까지 1인 1매씩 받을 수 있고, 30일까지 추가로 한번 더 혜택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남도장터 신규가입 회원 대상 적립금 1천 원 지급, 지역 어르신이 생산한 김치, 김부각, 된장 등 노인 일자리 생산품 30% 특별할인전 ‘은빛장터’, 유기농산물·매실 기획전 20% 할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동시에 펼치고 있다.

다만 행사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강하춘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되고 있다”며 “소비자가 싸고 질 좋은 물건을 구입하고, 농어가의 소득이 증대되도록 적극적인 판촉행사를 열겠다”고 말했다.

남도장터는 지난 5월 말 기준 전남지역 1천757개 업체가 입점해 2만 8천206개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실시간 소통 판매(라이브커머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경매 등 다양한 유통경로로 농·어가 소득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