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의 긴 기다림, 4배 더 행복했던 해남읍
상태바
4년의 긴 기다림, 4배 더 행복했던 해남읍
  • 경훈 기자
  • 승인 2022.08.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즐거움과 새로운 소통으로 하나된 읍민의 날
(글 사진 제공=해남군)
(글 사진 제공=해남군)
(글 사진 제공=해남군)
(글 사진 제공=해남군)
(글 사진 제공=해남군)
(글 사진 제공=해남군)

 

[굿모닝완도=경훈 기자] 제18회 해남읍민의 날 행사가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대면행사로 지난 3일 개최됐다.

이만 오천 읍민들의 열띤 지지 속에 와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 못 만났던 그리운 이웃들과 함께 어울려 밝고 희망찬 해남읍의 미래를 향한 소중하고 유쾌한 화합의 한마당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읍민의 날에는 효자와 지역유공자 및 공로패 시상 그리고 민속․체육경기를 비롯한 읍민 화합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윷놀이는 34개 마을이 참가하여 치열한 예선전을 치른 후 수성2리가 최종 우승하였다. 또한 여성승부차기는 월드컵을 방불케 하는 열띤 응원 속에 장활마을이 우승을 거머쥐었다.

마지막 순서인 읍민 화합 노래자랑은 가수 한봄을 비롯한 초청 가수들의 공연과 예선을 거친 마을 대표들의 열창이 이어졌으며 그동안 코로나로 힘들었던 어려움과 스트레스를 떨쳐내고 밝고 쾌적한 으뜸해남읍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으며, 경연결과 학동마을 명00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해남읍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해남읍 체육발전협의회와 이장단 그리고 이만 오천 읍민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읍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