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님은 꿈이 뭐예요?
상태바
군수님은 꿈이 뭐예요?
  • 경훈 기자
  • 승인 2022.12.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군, 진로 탐색 토크 콘서트 개최
보성고등학교 학생 100명과 ‘꿈’을 주제로 진솔한 대화 시간
(글 사진 제공=보성군)
(글 사진 제공=보성군)

 

[굿모닝완도=경훈 기자] 보성군은 지난 13일 보성고등학교 1층 시청각실에서 보성고 재학생 100여 명과 함께 ‘김철우 보성군수와 함께하는 진로탐색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한 시간가량 진행된 토크콘서트는 ‘꿈꾸는 사람에게 실패는 두렵지 않다’는 주제로 열렸으며, 김철우 군수가 직접 강연자로 나섰다. 강연을 마친 후 김철우 군수는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진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고민을 듣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군정 운영 전반에 대한 학생들의 질문 및 평소 궁금했던 의견들을 질의응답 방식으로 자유롭게 나누며 격의 없는 대화의 장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지방자치단체가 안고 있는 다양한 문제점과 고민들, 토크콘서트 주제와 연관된 다양한 사례 등을 학생들과 나누면서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보성고등학교 권성채 교장은 “교과 진도에서 벗어나 다양한 교육활동을 도입하는 등 학교 자율적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뜻깊은 자리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철우 군수는 “여러분이 그리고 있는 꿈이 곧 보성의 미래이며 희망”이라며, “각자 정해진 목표를 향해 과감히 실천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도전정신을 가지고 변화하는 시대의 주역이 되길 바라며 우리 군에서도 지역 인재양성의 보조자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