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설명회
상태바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설명회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3.05.18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교육지원청, ‘7월 1일 출범을 앞두고 5월 22일(월)부터 위원 공개 모집’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5월 17일(수) 완도생활문화센터에서 학부모, 교직원, 완도군민 약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전라남도완도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구성·운영 설명회’를 개최했다.

교육협력위원회는 완도 지역내 민·관·산·학의 협력과 연대를 통해 교육과 지역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완도교육 현안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기구로 기존의‘전라남도완도교육참여위원회’를 새롭게 확대·개편한 것이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7월 1일 출범하여 2년을 임기로 활동 예정인‘전라남도완도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의 위원 모집에 대한 안내와 전반적인 위원회 운영 계획을 설명했다.

김정선 교육장은“새롭게 시작하는 전라남도완도 민관산학 교육협력위훤회가 지역민의 관심과 지지로 힘차게 출발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당부했다.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은 이번 설명회를 시작으로 권역별(금일중학교[19일], 노화중학교[23일]) 설명회를 진행하며, 5월 22일(월)부터 31일(수)까지 완도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24명의 교육협력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완도교육지원청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61-550-05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