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의회, 제285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완도군의회, 제285회 임시회 폐회
  • 박정순 기자
  • 승인 2020.11.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군정질문 펼쳐

 

완도군의회(의장 허궁희)는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14일 간의 일정으로 제285회 임시회를 열고 2020년도 군정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군정질문을 실시하였다.

전체 83건의 질문으로, 대상별로는 군수, 부군수 및 실과소장에 “군청 역점사업, 지역경제, 관광, 문화, SOC사업 추진, 보건의료 분야, 직원 인사 등 군정의 전 분야에 걸쳐 우리 군민들이 평소 금금해 하는 사항에 대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들었다.

의원별 주요 군정 질문 내용으로는 박재선 부의장은 ”청정바다 수도 선포 이후의 완도군 정책, 이범성 의회운영위원장은 “연근해 조업선단 완도항 유치, 김양훈 행정자치위원장은 ”완도군 관광 활성화 전략“ 김재홍 산업건설위원장은 ”기후변화 적응 고소득 과수산업 육성“에 대하여 질문하였고, 조인호 의원은 ‘한국판 뉴딜정책에 따른 완도군의 군정방향” 박인철 의원은 “해양치유산업에 대한 전반” 우성자 의원은 “치매환자 관리 및 종합대책” 최정욱 의원은 “수산물 수출물류센터 운영계획” 등을 각각 질문하였다.

허궁희 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원활하게 업무를 추진해 준 집행부에 대해 감사드리며, 올해 추진 중인 주요 현안사업들이 차질없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