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생명존중 청소년 ‘언택트’ 작은음악회 개최
상태바
장흥군, 생명존중 청소년 ‘언택트’ 작은음악회 개최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0.12.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군수 정종순)은 지난 17일 생명존중 안전한 장흥만들기를 위한 청소년 언택트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한국NGO레인보우 장흥지회에서 주관하고 장흥고 및 장흥군청소년수련관 동아리들이 함께 꾸며낸 이번 음악회는 진행영상을 녹화 후 SNS에 업로드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도 지역민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보여주었다.

코로나 19예방과 대응을 위해 참가자 전원 발열체크와 손 소독,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했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지역 내 청소년 폭력 예방, 생명존중(자살예방)캠페인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더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공연에 참가한 길연숙 유메 동아리 회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폭력없는 장흥을 위해 청소년으로써 나도 무언가를 했다는 것에 뿌듯하고 연습시간도 부족했지만 팀원들이 함께 좋은 공연을 해주어서 고마웠고 다음에도 같은 행사를 한다면 장흥 홍보를 위해 꼭 다시한번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종순 군수는 “코로나 19로 지친 우리 청소년들이 이번 음악회를 통해 문화적인 힐링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젊음과 열정이 있는 청소년들이 장흥의 미래이며, 우리지역 청소년들이 앞으로도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