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강사, 완도 청년학교」 수강생 모집
상태바
「청년강사, 완도 청년학교」 수강생 모집
  • 이주원 기자
  • 승인 2021.09.1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 수업, 홈카페 마스터, 여행, 디자인 강의 등 6개 강좌 운영
(사진 제공=완도군)
(사진 제공=완도군)

 

[굿모닝완도=이주원 기자] 완도군은 N잡러 트렌드에 맞춰 재능과 역량 있는 청년 강사의 활동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년강사, 완도 청년학교」 수강생을 모집한다.

완도 청년학교는 지난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청년 강사를 모집하여 ▲작가 수업-조금씩 자주 글쓰기 ▲홈카페 마스터 과정 ▲취‘향에’ 더 가깝게, 조향 클래스 ▲관광 통역 안내사와 함께 떠나는 여행 클래스 ▲쉽게 배우는 기초 디자인 강의 ▲완생에 꽃피우다, 꽃꽂이 클래스등 총 6개의 강좌를 운영한다.

단 강좌 별 수강 인원이 80% 이상 모집되지 않을 시 강좌 개설이 불가하며, 강좌 당 수강료는 무료로 진행하나 재료비가 있는 경우 수강생이 부담해야 한다.

모집 기간은 9월 15일부터 27일까지이며, 신청일 기준 관내 주소지를 둔 19세~49세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군 관계자는 “청년 강사, 완도 청년학교가 지역 청년들의 소통문화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강 희망자는 군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방문, 우편, 이메일(daseul214@korea.kr)로 신청하고, 자세한 사항은 완도군청 여성가족과 인구정책팀(☎550-527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