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3분기 칭찬 공무 박용수, 조윤숙, 김상수 선정
상태바
완도군, 3분기 칭찬 공무 박용수, 조윤숙, 김상수 선정
  • 이주원 기자
  • 승인 2021.10.07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수 주무관, 조윤숙 팀장, 김상수 청원경찰
(글 사진 제공=완도군)
(글 사진 제공=완도군)

 

[굿모닝완도=이주원 기자] 완도군은 지난 9월 30일 「3분기 칭찬 공무원」으로 박용수 주무관, 조윤숙 팀장, 김상수 청원경찰을 선정했다.

지역개발과 박용수 주무관은 도서종합개발사업, 소규모 사업에 관한 민원 해결 등을 담당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발주한 도서종합개발 대체 사업에 대해 해당 사업 마을 주민을 만나 공사 안내와 고충을 검토하여 설계 변경을 해주는 등 주민 불편 사항을 신속히 조치하여 마을 대표들과 민원인의 추천을 통해 선정되었다.

금일읍 조윤숙 총무팀장은 해수욕장 시설관리 담당자로 방문객 불편 사항을 수시로 점검해 왔으며, 특히 지난 7월 서울에서 해수욕장 캠핑을 위해 찾은 방문객의 식수, 화장실 등 불편 사항 해소는 물론 태풍 때 방문객 안전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등 방문객에게 감동을 선사하여 군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을 받아 칭찬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고금면 김상수 주무관은 청원경찰로 근무하면서 청사 방호 업무 외에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행정 업무에 관한 질의, 고충 상담 등 민원 상담은 물론 각종 민원 처리를 능숙하게 처리해왔다.

특히 업무 개시 전 대기하는 민원인에게 먼저 다가가 친절하게 업무처리를 도왔으며, 경로 효친을 몸소 실천하는 직원으로 고객 소리함 엽서를 통해 추천받아 선정되었다.

군은 친절하게 묵묵히 일하면서 민원인으로부터 칭찬받는 공무원을 적극 발굴해 공직사회 내 친절 문화를 확산시키고, 앞으로도 군민 중심의 맞춤형 행정 서비스를 통해 감동과 신뢰로 선진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4분기 칭찬 공무원은 군민 및 직원(부서장 포함) 추천이 가능하며, 12월 15일까지 고객 소리함 엽서(군청, 읍면사무소 비치) 또는 완도군 홈페이지 ‘칭찬합시다’를 통해 추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