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청소년육성회, ‘청소년 락(樂)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청소년 락(樂) 페스티벌’ 개최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2.10.26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 사진 제공=한국청소년육성회)
(글 사진 제공=한국청소년육성회)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지구회(회장 추정민)에서는 창립 7주년을 맞아 10월 26일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청소년 락(樂)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사)한국청소년육성회 허준영 총재를 비롯한 관내 기관 사회단체장, 청소년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연혁 보고를 시작으로 감사패 수여, 장보고장학회 장학금 기탁, 모범 학생 장학금 전달, 허준영 총재의 축사 등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밴드, 댄스, 보컬 및 뮤지컬 등 3개 부문에 관내 8개교, 14팀이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펼쳤다.

추정민 완도지구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학업 등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해소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활기차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청소년육성회는 경찰청 산하 봉사 단체로 서울에 본부가 있고 완도지구회는 2015년 5월 14일 ‘청소년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하여’라는 슬로건 아래 창립했으며, 현재 184명 회원들과 관내 기관 ·단체와 협력하여 청소년 건전 육성 및 선도 활동을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