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캔들 클라스, 드론 등 총 8강좌 운영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완도군은 다양한 재능과 역량 있는 청년 강사의 활동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취미·문화·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청년센터 완생에서 「청년강사, 완도 청년학교」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청년 학교는 ▲야, 너도 온라인 쇼핑몰 시작할 수 있어! ▲수채화로 표현하는 빛 ▲취‘향’에 맞춘, 디자인 캔들 클래스 ▲취‘향’에 맞춘, 입문 조향 클래스 ▲나를 위한 커피 치유 홈바리스타 ▲마음의 언어, 컬러 ▲감성을 일깨우는 트랜디한 플라워 디자인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드론 등 총 8종, 12강좌를 8회에 걸쳐 2달간 운영한다.
모집 기간은 9월 13일~10월 5일까지이며, 신청일 기준 관내 주소지를 둔 19세~49세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제출 서류를 청년센터 완생에 제출하거나 이메일(wandoyouth@naver.com)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센터 완생 (☎061-555-6003) 또는 완도군청 인구일자리정책실 인구정책팀(☎061-550-69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청년센터 완생이 청년들의 소통·문화의 공간이 되길 바라며 「청년강사, 완도 청년학교」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년센터 완생은 청년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월~토(법정 공휴일 제외)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완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