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지원청 학부모 연합회 새학기 지원도 “함께해요”
상태바
완도교육지원청 학부모 연합회 새학기 지원도 “함께해요”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2.03.03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부모 연합회도 앞장서서 안전한 학생생활 지원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굿모닝완도=이수정 기자]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회장 양경숙)는 3월 3일(목) 완도중앙초등학교 앞에서 2021.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들이 함께 모여 학생들의 새 학기 등교 맞이 캠페인과 더불어 학교에 나누어 줄 자가진단키트 소분 작업을 실시했다.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는 연일 확진자 수가 증가하는 시기에 학생들에게 힘이 되고 학교 행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학부모회 회원들은 완도중앙초등학교 정문에서 학생 등교를 지원하고, 완도교육지원청에서 학교에 나누어 줄 자가진단키트를 소분하여 학교에 전달하며 선생님들을 응원하고자 2021.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 회원들의 마지막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2021 완도 학부모회 연합회 회장 양경숙은 ‘안전한 새 학기 학생들을 응원하고 학교에는 개학을 준비하는 학교에 바쁜 행정을 도울 수 있는 자가진단키트 소분 작업하는 봉사활동에 함께할 수 있어 뿌듯하며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자가진단키트를 소분하여 학교에 전달하며 어려운 시기에 학생-교직원-학부모가 2022년 모두가 함께하자는 마음을 담았다.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서장필)은 ‘학부모들의 함께 해주시는 마음에 감사하며, 학부모와의 행복한 교육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