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장보고 시대 열겠다”(김신)
상태바
“제2의 장보고 시대 열겠다”(김신)
  • 굿모닝완도
  • 승인 2022.04.04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신 완도군수 출마 선언문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저 김신은 39세에 군의원에 첫 당선된 후 20여년 선거를 치루면서 3번 낙선의 아픔을 겪었지만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장보고의 꿈”, “완도사랑의 꿈”을 이루고자 2022년 6월 1일 지방선거에 또 다시 3번째 완도군수선거 출마를 선언합니다.

갈수록 완도는 미래성장 동력의 부재, 기후 및 환경 변화로 인한 농어촌의 소득감소, 노령화 등으로 소멸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몇몇 사람만이 특혜를 받고 그들의 의해 좌지우지되는 완도가 된다면 청년들의 희망은 사라지고 불공정으로 인해 우리지역의 미래는 암울해 질 것입니다.

앞으로 완도에 다가올 많은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선 준비된 혁신적인 일꾼인 김신이 필요합니다. 50여년 고향완도를 지키며 개인사업과 청년운동을 비롯한 시민사회운동, 그리고 군의원 8년의 활동을 하면서, 늘 폭넓게 군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지속가능한 고향 발전과 군민들의 하나같은 바램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실천해 왔습니다. 제2의 장보고 시대를 열고자하는 열정과 사명감을 가지고 오랜 세월동안 완도호를 이끌 선장으로서 능력과 자질을 준비하고 또 준비했습니다.

희망과 기회가 넘치는 젊은 완도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공정성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기회는 공평하게, 공정한 경쟁을 통한 합당한 보상이 주어져야 완도의 미래가 있습니다. 공무원의 투명한 인사행정, 정책과 예산의 투명성 제고로 공정하고 형평성 있는 정책을 실현하겠습니다.

또한, 완도의 미래성장 동력과 생활경제를 바꿀 대전환적인 정책과 비전이 필요합니다.

각 섬지역의 숙원사업인 연륙연도교의 조기착공, 고속화 교통망 확충, 수산산업의 안정화를 위한 생산 및 판로대책을 수립하고, 수산물 유통구조를 개혁하는 등 대기업 수산식품 가공공장 유치 및 수천억원대의 대규모 민자투자를 통해 완도군민들의 고용창출과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정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천혜의 해양관광자원을 보유하고 동북아 해상교통의 거점으로 세계적인 문화관광지역의 면모와 큰 잠재력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마리나항 및 해양수산관광 레저산업을 일으켜 세계적인 관광지로 활성화시킬 것이며, 대규모 장보고 선양사업 및 이순신장군 관련 성역화 사업을 통한 제2의 장보고 시대를 열어나갈 비전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완도에서 소외받고 있는 농축산업의 공익적 가치를 보장하여 지속가능하게 하고, 지역 상권을 보호하고 소상공인들의 소득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노후가 안정되는 삶, 읍면의 응급의료 문제 해결, 도서지역 급수난 해결,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가능한 교육지원 등 농어촌 실정에 맞는 복지정책으로 사각지대를 없게 하겠습니다.

저는 고향을 위해 헌신해오면서, 완도의 한계와 가능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활력과 비전을 위해 실현 가능한 정책들을 수많은 시간동안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새 희망의 완도를 준비해왔습니다. 완도는 내게 꿈과 도전의 기회를 주었습니다. 완도의 역사를 통해 꿈을 키웠고 완도의 문화를 통해 나름의 소신과 정치적 철학을 갖출 수 있었으며, 완도의 자연에서 사랑을 몸에 익혀온 나로서는 이제는 내가 더 큰 헌신과 용기로서 소멸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자랑스러운 완도를 재건하는 일에 온몸을 던져 일하고자 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들! 완도를 위해 준비된 역량을 발휘할 수 있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이번엔 김신! 김신은 꼭!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