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은 완도군이숍에서’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추석 선물은 완도군이숍에서’ 할인 행사 진행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2.08.2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이숍 회원, 상품 금액 별로 최대 10% 자동 할인
우체국 쇼핑몰 ‘완도군 브랜드관’ 전복·해조류 등 최대 10% 할인
(글 사진 제공=완도군)
(글 사진 제공=완도군)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완도군은 군 대표 특산품 온라인 쇼핑몰인 완도군이숍에서 ‘추석 선물 기획전’을 마련하고 오는 9월 9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완도군이숍(www.wandofood.go.kr)의 ‘추석 선물 기획전’은 업체당 판매 가격 대비 5% 할인된 금액으로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완도군이숍 회원은 상품 금액 별로 최대 10%(최대 3,000원)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기획전에서는 활 전복과 순살 전복, 전복 가공품뿐만 아니라 김, 미역, 다시마, 멸치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등 약 100여 개의 다양한 완도 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완도군이숍에서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면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우체국 쇼핑몰 내 ‘완도군 브랜드관’을 개설해 9월 12일까지 전복과 해조류 등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완도 전복은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데, 타우린과 아르기닌 함량이 풍부해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지난해 추석에는 대복(6∼10미)의 경우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주문이 쇄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추석 명절에는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청정바다 완도산 수산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면서 “추석 명절에 특산품이 많이 소비되어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