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다향아트밸리, 오는 24일 ‘추억의 디너쇼’ 행사 개최
상태바
보성 다향아트밸리, 오는 24일 ‘추억의 디너쇼’ 행사 개최
  • 경훈 기자
  • 승인 2022.12.1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장 1주년 축하 및 차문화 복합단지 브랜드 홍보
오는 19일(월) 10시부터 전화 예약 접수 시작, 선착순 마감
(글 사진 제공=보성군)
(글 사진 제공=보성군)

 

[굿모닝완도=경훈 기자] 보성군은 오는 24일(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다향아트밸리 전시판매동 2층(녹차로 783)에서 ‘추억의 디너쇼! 쇼! 쇼! 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성군 다향아트밸리 개장 1주년을 기념하고, 차문화 복합단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성군은 참가자들이 다향아트밸리 입점업체의 판매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만찬요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퀴즈와 게임을 통해 풍성한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제공되는 만찬은 최고급 우전녹차와 홍차, 다과가 전채요리로 제공되며, 훈육 숙성으로 육즙을 담아 숯불향이 벤 녹돈갈비가 메인요리로 서빙된다. 마지막은 3색 재료의 달콤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구성된다.

축하공연으로는 대표곡‘당돌한 여자’, ‘쓰러집니다’로 전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서주경과 보성의 대표 소리꾼 이유나(보성아리랑예술단)가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이며, 2인 이상부터 예약접수가 가능하다. 행사장소가 실내임을 감안해 안전상 참가인원은 100명 내외로 제한한다. 12월 19일(월) 오전 10시부터 예약접수(전화 1566-1938)를 시작해 참가비 입금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마감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향아트밸리가 침체된 지역 차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녹차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관광사업이 어우러지는 집적화된 복합단지로서 지역경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향아트밸리는 전시판매동(지상3층)과 문화체험동(5개동)을 포함하여 건축 연면적 2,133㎡로 식음공간 및 문화체험공간, 판매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2021년 12월 주노커피주식회사와 사용허가 계약을 체결하여 운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