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개 쇼핑몰에서 설맞이 전복 할인 판매
상태바
20여개 쇼핑몰에서 설맞이 전복 할인 판매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3.01.12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 대표 쇼핑몰 ‘완도군이숍’ 설 기획전 연장
옥션, SSG닷컴, 우체국 쇼핑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완도 전복 할인
(글 사진 제공=완도군)
(글 사진 제공=완도군)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국내 최대 전복 생산지인 전남 완도군에서는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복 생산자를 돕기 위해 다양한 판매 기획전을 준비했다.

완도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완도군이숍’에서 진행 중인 설 명절 이벤트는 구매 개수 당 최대 5천 원을 할인하고, 2만 원 이상 무료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또한 지난 1월 2일부터 17일까지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 내에 ‘완도군 설 브랜드 관’을 운영하고, 전 품목을 10% 할인한다.

기획전이 끝난 이후에도 지역 브랜드 관을 통해 지속적으로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1월 13일 오후 2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16일에는 옥션에서 올킬행사, 전라남도 쇼핑몰 남도장터, SSG닷컴 오반장 등 20여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물하기에 좋은 크기가 큰 전복을 특가 판매한다.

한편 완도 전복은 전국 생산량이 75%를 차지하고 있으며, 각종 비타민과 철분, 칼륨, 칼슘, 단백질 등 영양분이 풍부한 것은 물론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 및 면역 증진에도 좋아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

완도 전복 내장과 해조류 추출물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증식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으며, 세계적 권위의 해양 의약 분야 학술지 마린 드럭스(Marine Drugs)에 실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