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장과 함께하는 노화·보길 학부모 교육 큰 호응
상태바
교육장과 함께하는 노화·보길 학부모 교육 큰 호응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3.07.2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화·보길 지역으로 찾아간 완도교육지원청,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지난 7월 20일(목) 노화·보길 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및 학부모교육을 운영하여 호응을 얻었다.

완도보길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교육장이 함께 참여하여 부모가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 꿈을 꾸고 키우는 학부모, 학부모의 교육에 대한 관심 고취 등을 환기시키며 시작되었다. 이어서 학부모들의 학교 자랑, SNS 활용하여 교육관심 올리기 등을 이야기 나누며 학부모 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에게 직접 만들어 줄 수 있는 친환경 화장품 체험을 실시하여, 노화도와 보길도 지역 학부모들이 서로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섬 지역에서 이렇게 여러 학부모들이 한번에 모이기가 힘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서로 더 친밀해지고 아이들 교육에 대해 자주 이야기 할 수 있는 동료들이 생긴 것 같아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완도교육지원청 김정선 교육장은 “어느 지역보다도 부모님들의 역할이 중요한 곳에서, 적극적이고 활기찬 학부모님들을 보니 행복하다. 함께 꿈꾸는 미래 행복한 완도교육이 구현을 위해 우리 완도교육지원청에서도 더욱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