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500만 명 유치 위한 또 한걸음(강진)
상태바
관광객 500만 명 유치 위한 또 한걸음(강진)
  • 경훈 기자
  • 승인 2023.07.2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2024 전담여행사’ 위촉식 가져
(글 사진 제공=강진군)
(글 사진 제공=강진군)

 

[굿모닝완도=경훈 기자]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사장 강진군수 강진원)은 지난 19일 단체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전담여행사’ 20개사 선정하고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최종 선정된 전담 행사는 ▲강진군 체류·체험형 관광상품 개발 및 관광객 유치 ▲강진군에서 중점으로 추진하는 상품 및 자원에 대한 홍보 ▲국내외 관광홍보관 운영 시 공동 세일즈 ▲강진 소재 여행사 협업 및 공동상품 운영 관련 업무를 올해 7월 19일부터 2024년까지 담당하게 된다.

전담 여행사에게는 전담여행사 인증서 발급과 강진군 관광사업 관련 진행 시 우선권이 주어지며, 사업 종료 후에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 실적에 따라 매년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임석 대표이사는 “강진군의 민선 8기 핵심 목표인 관광객 500만 명 유치를 위한 직접적인 관광상품 개발과 홍보 등 전담여행사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에 선정된 역량 있는 전담여행사를 필두로 대내외적인 홍보마케팅과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규 선정된 전담여행사 정보는 강진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gangjin.or.kr) 고시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강진문문화관광재단 관광마케팅팀(061-434-799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