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 인플루언서 되다’ 전문가 특강
상태바
‘인생샷, 인플루언서 되다’ 전문가 특강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3.07.28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 사진 제공=완도군)
(글 사진 제공=완도군)
(글 사진 제공=완도군)
(글 사진 제공=완도군)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완도군은 지난 7월 27일 오후 3시 생활문화센터에서 웰니스 관광 콘텐츠 개발을 위한 ‘인생샷, 인플루언서 되다’ 전문가 특강을 개최했다.

특강에는 희망완도 군민 SNS 기자단, 해양치유 해설사, 문화관광 해설사·해설가, 민간 완도섬관광청 회원, 음식점·숙박업 대표, 완도군청 MZ 세대 직원 등이 참석했다.

특강은 차별화된 웰니스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쇼셜 미디어를 활용한 인플루언서가 되는 정보 및 전략을 참석자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지역 관광의 가치를 발굴하고 관광 콘텐츠 개발을 하는 ㈜스냅존 전응식 대표가 특강을 진행하여 SNS의 콘텐츠 개발과 사진 촬영 기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참석자들에게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전응식 대표는 “특히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찍은 한 장의 사진이 완도에 오고 싶게 하고 완도를 오래 기억하는데 크게 작용한다”라며 참석자들에게 SNS를 통한 관광 콘텐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 누구나 SNS를 통해 완도의 매력을 알리는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다”면서 “군민 여러분이 찍은 사진 한 장이 완도군 홍보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SNS 활동 및 홍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