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6일 브이오에스 박지헌 초청 강연(해남)
상태바
다음달 16일 브이오에스 박지헌 초청 강연(해남)
  • 경훈 기자
  • 승인 2023.10.24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둥이 아빠의 치유 교육법과 도전하는 삶의 이야기
(글 사진 제공=해남군)
(글 사진 제공=해남군)

 

[굿모닝완도=경훈 기자] 해남군교육재단은 11월 16일 해남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명사 초청 해남자치대학’을 개최한다.

올해 자치대학은 다둥이 아빠 가수인‘브이오에스(V.O.S) 박지헌’을 초청해‘꿈을 포기하지 말아라, 도전하는 삶은 아름답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박지헌 강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보이그룹의 보컬이자 6남매를 둔 다둥이 아빠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강연은 가수로 도전해 온 자신의 삶 속에서 발견한 희망과 치유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둥이 아빠로서 자신의 교육법과 철학에 대해 군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자치대학 강연은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10월 23일부터 11월 15일까지 네이버로 접수받는다. 또한 16일에는 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강연 후 강연 만족도 조사를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과정과 강좌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해남군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해남군교육재단 평생교육 담당자(☎061-537-7807)에게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모든 분들이 자치대학 강연을 통해 치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