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청, 전남청소년수련원 등 8개 지역기관과 업무 협약
상태바
완도교육청, 전남청소년수련원 등 8개 지역기관과 업무 협약
  • 굿모닝완도
  • 승인 2024.03.0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지역 아동·청소년(학교 밖 청소년 포함)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협력의 시작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글 사진 제공=완도교육지원청)

 

[굿모닝완도=박남수 기자]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3월 5일 완도지역 아동·청소년의 교육·활동의 다양한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완도교육지원청, 전라남도청소년수련원, 전라남도청소년성문화센터, 완도군가족센터, 완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완도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완도청소년문화의집, 완도진로체험지원센터, 완도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 총 9기관이 참여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보호 또는 지원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 발굴 △상담 연계 및 경제적·의료 지원 활동 △학교 밖 청소년 교육지원 △합동 캠페인 등 아동, 청소년 보호 홍보 활동 △아동, 청소년, 보호자를 위한 프로그램 및 교육 지원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체결기관들은 서로 협력하여 지역 내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더 나은 교육과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완도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아동·청소년의 지원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고, 여러 기관의 협력으로 학교 밖 청소년을 포함하여 아이들에게 더 많은 활동을 제공할 수 있음에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하였다.

김정선 교육장은 “협약 체결으로 완도지역의 아동·청소년에게 더 나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더 많은 협력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