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만나는 ‘시네마 클래식 데이’
상태바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만나는 ‘시네마 클래식 데이’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1.05.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목) 오후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의 ‘시네마 클래식 데이’ 공연이 오는 27일(목) 오후 7시에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막이 오른다.

원주시립교향악단의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인 김광현이 지휘와 해설을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역대 흥행한 영화 중 대중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영화음악 OST를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을 올린 영화이자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한 미국의 슈퍼 히어로 영화 <어벤져스> OST를 비롯해 세계적인 거장 반열에 오른 박찬욱 감독이 첫 주목을 받았던 영화 <올드보이> OST,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직접 녹음에 참여했던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OST까지 역대 흥행했던 한국 영화 OST를 선보인다.

특히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 봉준호 감독의 대표 작품 <기생충>, <괴물> OST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다.

이외에도 소프라노 김신혜, 테너 이명현이 푸치니의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베르디의 <여자의 마음> 등 영화 속에 나온 아리아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공연은 무료 관람이며, 오는 25일부터 무료 초대권(1인 2매)을 강진아트홀 매표소에서 배부한다. 관람문의 : 강진아트홀(☎061-430-39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