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극 ‘한밤의 꿈’과 함께하는 강진 야간 여행 종료
상태바
시극 ‘한밤의 꿈’과 함께하는 강진 야간 여행 종료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1.11.17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모란공원에서 모란이피기까지 등 5가지 공연, 3개월간 277명 관람
(글 사진 제공=강진군)
(글 사진 제공=강진군)

 

[굿모닝완도=이수정 기자] 강진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바다)이 추진하는 야간 관광프로그램 시극 ‘한밤의 꿈’이 지난 5일 세계모란공원에서 마무리 됐다.

시극 ‘한밤의 꿈’은 세계모란공원에서 강진군민들이 직접 만든 강진도시락을 맛보며 강진의 역사를 풀어낸 공연을 관람하는 강진의 대표적 야간 관광 프로그램이다. 회당 약 50여 명이 참여해 공연 ‘을유년, 모란이 피기까지, 초의선사, 어느날 어느때고’ 등의 공연을 관람했으며, 문화예술의 도시 강진의 이미지를 극대화 했다.

관광객 김현준씨는 “낮에는 아름다운 강진을 느끼고 야간에는 멋진 공연과 ‘강진 도시락’을 맛보니 이것이야 말로 힐링의 여행이었다” 라며 만족해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3개월 간 최고의 공연을 위해 준비해주신 군민 배우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도 강진을 찾아와 주신 관광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 내년에는 더 나은 강진 야간 관광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김바다 대표는 “시극 ‘한밤의 꿈’은 강진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체류를 유도해 지역 경기를 활성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참여자 전원 열 체크 및 의무 마스크 착용, 생활 속 거리두기 버스 탑승 등을 통해 무사히 야간 관광을 종료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추진해 많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는 관광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